카테고리 없음

논란 딛고 복귀한 제시, SNS에 후끈 비키니 사진으로 근황 전해

clvmnd 2025. 7. 13. 15:52
반응형

안녕하세요, 클레버 입니다.

가수 제시가 오랜 자숙의 시간을 지나 본격적인 복귀를 알렸습니다. 최근 SNS를 통해 밝은 근황과 함께 당당한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난해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제시는 경찰 조사와 사과를 거쳐 복귀했고, 이번 게시물은 그 회복의 일환으로 보입니다. 해당 기사에서는 제시의 복귀 과정과 최근 상황을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제시의 SNS 근황 공개

“내 마음이 좋았던 날”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공개

제시는 12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Good day in my mind, safe to take a step out♥(내 마음이 좋았던 날, 한 걸음 내딛어도 괜찮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한뼘 비키니에 스카프를 두르고 도발적인 포즈로 아찔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팬들은 제시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노출과 당당한 태도

해당 게시물은 제시가 그간의 논란과 자숙 이후 점차 활동을 재개하며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장면이었습니다. 사진 속 모습은 단순한 근황 이상의 의미를 지니며, 그녀의 변화된 마음가짐을 상징하는 듯했습니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응원한다”, “당당해서 멋지다”는 반응을 보이며 제시의 복귀를 환영했습니다.


 

작년 논란과 그 이후의 대응

팬 폭행 사건과 제시의 입장

지난해 9월 29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제시의 일행이 미성년자 팬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고, 제시는 이를 목격하고도 방관했다는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이후 제시는 "가해자는 처음 본 사이"라며, "때린 사람을 빨리 찾았으면 좋겠다. 벌 받았으면 좋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가해자가 제시에게 직접 연락을 취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다시 한번 논란이 일었습니다.

공식 사과와 경찰의 불송치 결정

논란이 확산되자 제시는 SNS를 통해 "당시 갑작스럽게 발생한 상황에 저도 너무 당황해 그 팬분을 세심히 배려하지 못했다. 경위를 불문하고 저의 팬분께서 그와 같은 불의의 피해를 입으신 것에 대해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하고, 도의적인 책임을 느낀다"고 사과했습니다.

경찰은 이후 제시의 폭행, 범인 은닉 혐의 등에 대해 불송치 결정을 내렸지만, 부정적 여론은 계속됐고 제시는 공식 활동을 잠정 중단했습니다.


복귀와 새로운 출발

해외 무대와 신곡 '뉴스플래시'로 복귀

자숙 이후 제시는 지난 2월 해외에서 복귀 무대를 가지며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그리고 6월 27일 신곡 '뉴스플래시(Newsflash)'를 발표하며 완전한 복귀를 선언했습니다.

해당 곡은 제시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와 솔직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제시는 다시 무대에 오를 준비가 되어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복귀 이후 이미지 쇄신 중

이번 SNS 게시물은 단순한 근황 사진이라기보다, 자신감을 되찾고 당당하게 다시 사회에 나서겠다는 메시지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제시는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자신에 대한 대중의 시선을 바꾸려는 의지를 드러낸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의 다음 행보는 향후 활동과 대중의 반응에 따라 새로운 전환점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수 제시는 작년 논란 이후 자숙의 시간을 보내며 반성과 복귀 준비를 거쳐, SNS를 통해 당당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경찰의 불송치 결정과 신곡 발매를 통해 다시 대중 앞에 서기 시작한 그녀의 향후 행보가 주목됩니다. 여러분은 제시의 복귀와 관련된 이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다양한 의견을 나눠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