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47세" 이정진, 일본 아나운서 타니 아사코와 소개팅… "정신 못 차려 결혼 못 해"

clvmnd 2025. 7. 3. 12:47
반응형

안녕하세요, 클레버 입니다.

배우 이정진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일본 출신 방송인 타니 아사코와 소개팅을 가졌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정진이 일본어 학습을 이유로 시작한 만남 속에서 자연스럽게 결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이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습니다.


 

이정진, 일본어 배우기 위해 소개팅 자리 마련

정준하의 소개로 타니 아사코와의 만남 성사

이정진정준하로부터 일본 출신 방송인 타니 아사코를 소개받았습니다.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카페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정준하는 통화에서 *"일본어를 배우려면 흥미를 갖게 할 요인이 필요하다. 그래서 너무 괜찮은 분을 소개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심진화는 이정진의 외모를 보고 *"일본어 배우러 온 것 치고 너무 멋을 냈다"*며 의심했고, 이승철은 *"송중기 씨도 그렇게 해서 결혼한 거 아니냐"*며 송중기의 사례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일본어 학습은 유도 대회 때문

이정진은 장애인 유도 협회 홍보대사로서 오는 11월 일본에서 열리는 대회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일본어 회화 능력이 필요해졌고, 학습 동기를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의 소개팅 자리였음을 전했습니다.

그는 평소에도 일본을 자주 다녔기 때문에 일본어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타니 아사코, 눈에 띄는 외모와 이정진과의 대화

아사코의 방송 경력 공개

소개팅 자리에서 타니 아사코는 *"대학교 다닐 때 아나운서가 되고 싶어서 기상캐스터를 시작했고, 이후에는 MC 활동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의 눈에 띄는 외모와 밝은 성격이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정진은 그녀의 배경에 대해 질문하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이정진, 결혼에 대한 솔직한 고백

아사코는 이정진에게 *"결혼하셨냐"*고 질문했고, 이에 이정진은 *"못했다. 정신 못 차려서"*라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아사코가 *"그래요? 그렇게 안 보인다. 못하는 이유가 있냐"*고 다시 묻자, 이정진은 *"있겠죠. 당연히 있겠죠"*라고 했습니다.

또한 *"그 이유를 알았으면 고쳐서 갔겠죠"*라는 말을 덧붙여, 자신의 연애와 결혼관에 대한 고백을 전했습니다. 이에 장우혁은 *"싸우러 온 것 같다"*, 이승철은 *"말하는 태도를 바꿔야겠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정진과 타니 아사코의 만남을 통해 결혼과 연애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유쾌하면서도 솔직한 대화들이 공감을 자아냈으며,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이 모입니다. 여러분은 이정진의 고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다양한 의견을 나눠주세요.

 
반응형